18년간 줏대있는 모태솔로로 살아온 김동건이다! "클래시 로얄"이라는 게임을 매우 잘하며[1], 세계 두 자리수 랭커도 여러 번 이겼다고 한다!(diegoB등) + 기베무로 이겼다(기사, 무덤, 토네이도, 바바리안 통, 베이비 드래곤, 해골 무덤, 독, 얼음 마법사) 21050과 친밀하게 지내고 있으며, 요즘에는 21050이 김동건을 볼 때마다 "모솔"이라는 말을 한다고 한다. 아무튼 아무나 상관없으니(남자 제외) 졸업하기전 남친을 한 번쯤 사귀고 싶은 XX가 있으면 무지성으로 고백해도 받아줄 것이다..이상형은 "클래시 로얄 하는 여자" 라고 한다! 38기 중 수학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으니 수학을 물어보는 것도 괜찮다! 21066과 매우 친한 사이이다! 서로 집 창문에서 소리 질러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고 한다. 오르비와 포만한 등 입시 관련 사이트를 매우 애용하며, 사랑한다. 김지훈 T에게 1학년 때부터 의대를 갈 거라고 선언을 해 38기 대표 의대 지망생이 되어버렸다.

김동건
인물 정보
출생 2005.5.11
목 포
학력 중졸
직업 모솔, 광곽의 클로 1짱, 수능장인
종교 무교
정당 우와 모솔이당
취미 21050과 클로하기, 수능 문제 풀기, 지오메트리 대쉬 노래 들으면서 리듬 타기
혈액형 A형
177cm
몸무게 미공개(지만 존나 마름)
좋아하는것 진태인,클로,수능,의대[2]
싫어하는것 동물
특기 수능수학문제보고 몇년도 몇번인지 맞추기, 기베무
  1. 최근에 '얼티밋 챔피언'을 찍어버렸다. 현재 광주과학고에는 3명의 얼티밋 챔피언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.
  2. 연대 의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.